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명리 칼럼

글 정보
제  목 원국과 운의 관계
등록일 2018.04.09 조회수 3,380

 

상담은 알고자 하는 글자가 운에서 어떤 모양을 취하는지 보면 된다. 출근할 수도 있고, 일을 할 수도 있고, 퇴근을 할 수도 있고, 잠을 잘 수도 있다. 운을 보면서 알고자 하는 글자가 어떤 모습을 취해야 할지 파악해야 한다.

 

사람도 하루 아침 낮 저녁 밤에 해야 할 일이 다르다. 10305070대에 해야 할 일이 다르다. 사주팔자도 운의 흐름에 달라진다.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 원국만 쳐다보고 있으면 안된다.

 

상담자는 천간에 없는 글자도 질문을 할 수 있다. 천간에 재성이 없어도 재를 물어볼 수 있다. 질문을 하면 대답을 해야 한다. 천간에 없으면 하고 싶은 마음이 없이 태어난 것이다. 각 지지에는 모든 천간의 글자가 다른 모습으로 존재하므로 팔자에 없다고 없는 것이 아니다.

 

원국은 변하지 않는다.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아니 죽은 후에도 변하지 않는다. 운은 스스로 변한다. 지구와 달 그리고 수많은 별들이 도는 것이 운이다. 지구가 태양을 비롯하여 주변 별들의 영향을 받듯이 사람도 주변 환경이나 사람들의 영향을 받는다.

 

팔자 원국의 글자도 대운이나 세운 월운의 영향을 받는다. 운의 글자가 왕이고 원국의 글자는 신하다.(君臣관계) 사주팔자를 본다는 것은 운의 흐름을 보는 것이다. 태어날 때 정해진 원국의 글자들이 어떻게 변해가는지 보는 것이다.

 

 

글 정보
이전글 사람의 말을 믿어서는 안된다.
다음글 ​팔자와 운의 관계